말리부2019시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톰과제리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17 23:29:08 댓글 0

본문

2019 말리부 2.0 터보 시승기, 2019 malibu 2.0 turbo test drive, review

2019 #쉐보레말리부 2.0 터보 시승기 입니다.

253마력 36.0kg.m의 엔진은 캐딜락과 공유하는 엔진으로
6단 미션과 메칭이 상당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별도의 스포츠모드를 지원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시원시원한
달리기 성능은 2리터 터보 중형세단에서 선두에 속할듯 싶구요.

넓고 쾌적한 실내는 실내공간에 민감한 국내소비자분들에게도
충분히 어필 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내비게이션, 뒷좌석 헤드룸 공간 등을 제외하면 딱히 단점이 없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전륜 중형세단이었습니다

주니tv에서 전해드리는 2019 #쉐보레 #말리부2.0터보 시승기,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인생무상 : 트렁크와 천장 누수
정민 : 솔까 진심 말리부 2.0 차좋습니다.
주행 질감도 충분한 수준이고 익숙해지는 차랄까?
또중스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리뷰가 담백하고 깔끔한느낌이 아주좋아요
가아즈아 : 주니님! 패밀리카를 고르는데 고민이 많아서요 ㅠ 디자인 빼고 차 자체의 종합적인 완성도로 센슈어스랑 말리부중에 어떤걸 더 추천하시나요??
홍인표 : 기름은 고급유를 넣으시나요?

쉐보레 말리부 1.35 E-터보 시승기 2019 [오토뷰]

다운사이징 엔진에서 또 한번의 다운사이징? 1.35리터 터보엔진으로 다시 돌아온 쉐보레 말리부 (F/L) 영상 리뷰 (Chevrolet Malibu E-Turbo).
★ 말리부 1.35T와 1.5T 자세한 승차감 비교는 오토뷰 텍스트 시승기에서 확인하세요! : http://www.autoview.co.kr/content/buyer_guide/guide_road_article.asp?num_code=66736
오토뷰(Autoview) : ※ 안내 : 다이나모 측정 마력(출력) 수치는 참고 자료가 되지만 토크는 무단변속기의 구조적 특성에 의해 초반 구간이 높게 측정된 것으로 수치 자체 또는 토크밴드에 의미는 없습니다.
맥광주 : 성우 신가요?
의짐 EUI'S GYM : 신형 1.35엔진도 마일드 하이브리드의 축에 속하나요?
이야야 : 양아치들타는차.
flamingu : 사랑합니다 오토뷰

쉐보레 2019 The New 말리부 시승기 - 카잇스트

쉐보레 더뉴 말리부 시승영상입니다.
===================================
카잇스트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how-areyou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zkdlttmxm
인스타그램 : caitstofficial
흑마 : 오우 제 드림카 이쿼녹스, 말리부 중 더뉴 말리부군요
혹시 이쿼녹스 페리 시승해주실 수 있나요
이승화 : 근데왜 사람들이 쉐보레를 안사는거임?
金蓮䧺 : 왜 수동으로 바꿔서 밟으신건가요? 그냥 오토로 밟으면 느리나요??
오승택 : 말리부는 고속에서 승차감 우수합니다.
안전하고요.
핸들링 좋죠.
개나타는 비교대상이 아니죠.
머성 : 뒷자석이 아쉽네요ㅠ

... 

#말리부2019시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rks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